마인드2015. 4. 9. 10:35



[좋은글] 인생에 관한 공감가는 글


안녕하세요. 감사유입니다 ^^

오늘은 인생에 관한 이야기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인생은 복불복 언제 무슨일이 일어날지 몰라 두렵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지만 설레기도 한거 같습니다. 그치만 인과응보가 진리 아니겠어요?

모든지 뿌린대로 거두는 거니까 내가 겪는 거는 즉 내가 이전에 어떻게 했느냐에 따른 결과겠지요.

그러니 오늘도 베풀면서 가치있는 삶을 살자구요!! 그러면 당장 손해보는거 같아도 다 득이되는 것일겁니다 ^^



한 남자가 매우 예쁜 여자가 있어서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그 둘은 결혼을 하였고 여자는 눈부시리만큼 아름다웠지만 너무 게을렀습니다.

"아이고! 내가 눈이 삐었지 저걸 못 봤구나."

남자는 부지런한 여자가 너무 그리웠습니다.

그래서 게으른 이 여자가 싫어서 적당한 때에 이혼했습니다.

그리고 아주 부지런하기로 소문난 여자와 결혼을 했습니다.

이 여자는 너무 부지런하여 입까지 부지런했습니다.

말이 얼마나 많은지 365일 쉬지않고 일년 내내 혼자 말을 하더랍니다.

"아이쿠! 내가 저걸 못 봤구나."

그래서 이 여자와 이혼하고 말없는 여자와 다시 결혼했습니다.

말이 없는건 좋았지만 이 여자는 너무나 사치스러웠습니다.

그래서 한가지 장점만 보고 결혼했다가 단점보고 이혼하면서 아홉명하고 결혼을 해봤답니다.

마지막에 그가 이런 마을 했다고 합니다.


"나는 아홉 명하고 결혼해 봤는데,

결국 인생은 가위 바위 보다."

가위 바위 보는

이기기만 하는 경우도 없고

지기만 하는 경우도 없습니다.

주먹은 가위한테는 이기지만 보자기한테는 집니다.

보자기는 가위한테는 지지만 주먹한테는 이깁니다.

이기기만 하거나 지기만 하는...

 어느 경우라도 한면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인간관계이고 우리네 인생입니다.

-나인 와이브의 아홉명의 아내들 중.. -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