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17. 5. 10. 14:00

5월 에버랜드 할인- 처음 알게된 포시즌 가든

 

아 포스팅이 밀렸어 밀렸어 ...

정말 정말 가고싶었던 에버랜드!!!!!

나름 평일에 사람이 없을거라고 생각하고 ....

근로자의 날로 선택했다 ㅋㅋㅋㅋㅋ

앗 나의 크나큰 미쓰...;;

 

 

근로자의 날 안쉬는 회사도 많고 연휴가 앞뒤로 끼어 멀리 놀러가는 사람이 많을거 같기도 했고

학생들도 없을거 같아서 선택한건데..

젠장 ㅋㅋㅋ 주말에 온줄... ㅠㅠ

그래도 가자고인가 나름 싸게 할인받아서 입장!!

4월은 2만원대이던데 5월은 아무리 찾아봐도 4월보다 만원정도 더 비싸더이다 ..ㅠ

그래도 그 중에서도 여기가 이천원인가 삼천원 더 싸서 바로 결제!! ㅋㅋ

 

 

 

다시 추억이 되버린 나의 에버랜드 방문.. ㅋㅋ

사진으로 봐도 역시 씐난다 씐나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날도 너무 좋고~ ㅎㅎ

 

에버랜드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이 퍼레이드!!

ㅋㅋ 애도 아닌데 왜이리 퍼레이드 보는게 좋을까 ~.~

넘나 신났다 ..ㅎㅎ

손도 엄청 막 흔들었다

 

동영상도!!!

아 신나신나

담엔... 평일에 저녁때 가야겠다...

야간권을 끊어서 반드시 놀이기구 점령을 해주겠어!!
이번에는 포시즌가든을 발견해서 인생샷 찍은걸로 대만족 **

초딩때부터 갔던곳인데 ㅋㅋ 매번 놀이기구 타느라 정신없어서

줄서느라 시간 다보내서 포시즌가든이 있는줄로 몰랐음..

진심 발견하고 소리 지름

발걸음 닿는곳마다 너무 이쁘고 너무 좋고 평화롭고 딴세상.. ㅠㅠ

 

 

 

 

 

사진 왕창 찍고 밥도 안먹고 대충 핫바하나씩 들고 줄서서 기다리고.. ㅋㅋ

다음엔 꼭 야간권으로 와서 사람 없을때 많이 타야겠다!!

여섯시 일곱시되도 사람이 넘 많다..

이번에는 에버랜드 포시즌가든에서 사진을 흡족하게 많이 찍었으니

담에는 하루 용인에서 묵을 작정하고 야간권 끊어서 뽕빠지게 놀다 갈것이다..!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