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17. 8. 6. 16:32

여름휴가- 가평 빠지 원 수상레저 완전 재미지다 > <

 

음.. 저번달인가??ㅋㅋ

여름휴갈ㄹ 가평 빠지로 다녀왔는데요~~

으히히히

넘나넘나너마 잼났어요 ㅋㅋㅋ

끼야야야야아ㅏ ㅏㅏㅏ

사실 빠지를 처음해본거라 ㅋㅋㅋㅋㅋㅋ

완전완전 신나고 좋았어요 !!!

근데 좀 늦게도착해서 마감시간땜시 많이 못놀았어요 ㅠㅠ

 

 

원 수상레저라구 무한도전?인가 저는 그 프로그램을 안보지만

나왔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타는 종류도 엄청 많습니다!!!

저는 종류별로 하나씩 다 탔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두시간인가 한시간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십분정도?? 뭘 정비하는지 체크하는지 모르곘지만 ㅋㅋㅋ

그 시간엔 이렇게 휴식을... ㅋㅋ

아니면 반대편에 입장이 가능한 장애물 놀이할수 있는곳이 있ㄴㄴ데

거기서 놀면되요 ㅋㅋㅋ

 

옛날에 출발 드림팀에서 하던..?? 그런 장애물 넘기 ㅋㅋㅋ

 

 

같이 갔던 사람들은 좀 힘들다고 쉬고그러던데..

저는 의욕ㅇ 넘치고 너무 재미있어서 ㅋㅋㅋ

다 탔어요~!!!

아무래도 물에 빠지지 않으려면 손잡이를 꽉 잡아야해서

손목ㅇ 아프긴 합니다만 ㅋㅋㅋ

뭐 원래부터 손목이 약한분이 아니시면 충분히 즐기실 수 있어요 ;)

다시 생각해도 또 타고싶ㄴ요 ㅠㅠ

질리도록 타고 와야하는데 시간 때문에 너무 아쉽게 타고왔어요 ㅠㅠ

 

 

 

1박을 하고~ 담날에 카페를 들렀는데요!!!
우와우와우오아

완전 뷰가 짱인곳이에여!!!

 

 

이날 비도와서 분위ㅣ가 더욱더 센치했더라는~!!!!

산 꼭대기?

무튼 차타고 엄청 올라갔거든요~

높은곳에서 물안개도 피어오르고

빗소리도 들리고

야외에 이렇게 의자도 놓여져 있어서

완전 분위기 짱

이렇게 좋을수가 없더라...

 

 

 

요런것도 있길래 한번 찍어봣어용 ㅋㅋㅋ

귀염

 

제가 시킨 라떼..

맛있오!!!!

 

테이블도 넘나 이뻐서 라떼와 함께 또 찰칵 ㅋㅋㅋ

아 진짜 여기 너무너무 좋았어요 ㅠㅠ

전날 빠지도 완전 짱이었구

이날 카페도 완전 짱이었어요 ㅠㅠ

아 이 카페가 예전 드라마 촬영지였던듯하네욬ㅋㅋ

그 성준이랑 한예슬 나왔던..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ㅁ-

제목이 좀 특이했던거 같은데 ㅋㅋ

 

 

 

커피와 추가로 먹은 디저트!!!

바로 갓 구워서 나온 스콘!!!

뜨끈뜨ㅡㄴ하니 더 맛있더라

진짜 이 분위기에 좋은사람들과

좋은 음식과 함께 어우러지니

이보다 좋을수가 없더라...

또 하나의 추억이 생겼음에 감사하네요 ㅋㅋ :)

 

제가 갔던 카페테라 (마담앙트완 촬영지) 위치 정보 같이 첨부해용!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