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17. 5. 28. 13:53

강화도 드라이브 여행

 

안녕하세요 ㅎㅎ

날씨가 넘나 좋은 일요일이네요~~

저는 어제 아는 사람들과 강화도를 다녀왔습니다 > <

ㅋㅋㅋㅋ 누군가 이벤트로 추진하여서 간거라

무엇을 할지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이... ㅋㅋㅋ

그치만 너무너무 좋았던 !!! *.*

 

 

 

열명이 넘는 사람들이 차를 나눠타고 슝슝

일단 강화도 커피공장 ㅎㅎ

근데 내부도 너무 이쁘고 특이한데 사진이 이거 하나뿐이라는 ㅠㅠ

넘나 아쉽 ㅠㅠ

 

 

 

이벤트 주최자가 준비한 불꽃놀이!!

이거 정말 짱이었다는 ㅠㅠ

준비성이 정말 대단..

양도 어마무지 하다는....

오랜만에 바람쐬러 나오니 너무 좋더라구용 ㅎㅎ

그치만 아직 밤에는 추우니 담요는 필수!!!

 

 

겜도 한판!!! 크킄크

잼나난다요 잼나 ㅋㅋㅋ

 

 

점수 누가 높이 따나 내기 했는데

ㅋㅋㅋㅋ

내가 두명의 남자들을 제치고 승 ㅋㅋㅋ

여자인 친구랑 내기 했을때보다도 훨씬 낮게 나온점수인데도

이겨다는.. ㅋㅋㅋ

이거 참 뿌듯하고만요 ㅋㅋ

너무 좋았던 이벤트 강화도 드라이브 여행 :)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