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2016. 8. 27. 12:52

기초대사량 늘리는법- 기초대사량 늘리는 운동으로 다욧성공!!

 

이제 다 여름이 끝나가지만~~

그.래.도!!

365일 멈추지 않는 저의 다욧.. 왜냐면 목표점에 못다랐기 때문이죠 ;;ㅋㅋㅋ

뺐다 쪗다를 반복하시는 분 있나요?!

흔히 말하는 고무줄몸매.. ㅋㅋ

저는 고무줄 몸매까지는 아닌데 어느정도 지나면

자꾸 원래 몸으로.. ㅠㅠ

 

 

저번에도 기초대사량 늘리는법에 대해 포스팅을 한거 같지만

다이어트에 매우매우 중요하므로

오늘은 다시 기초대사량 늘리는 운동으로

포스팅 하려합니당 ㅎㅎ

 

 

 

 

 

 

 

기초대사량을 늘려야

내 체질이 살 안찌는 체질로 바뀌는구나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

다욧기간에 소식하는데 그걸 평생할게 아니라면,,

원래 식단으로 바뀌는 순간 다시 찌게 됩니다...

그래서 기초대사량 늘리기는 아주아주 중요해요!!

 

 

저도 매일 밤마다 20-30분씩 기초대사량 늘리는 운동 하고 있다능 ㅋㅋ

그래서 그런지 간식 먹는데 스트레스도 없고

생각보다 간식을 많이 먹은거 같은데

예전처럼 빨리 늘어나지도 않더라구요~

 

 

그러니 다욧 성공하고 싶으신 분들

기초대사량 늘리는 운동으로 성공하세용 :)

다이어트를 하면 좋은게 몸이 가벼워져요

ㅋㅋㅋㅋㅋㅋㅋ 으마하하하핳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