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2017. 5. 20. 00:01

쏘내추럴 블랙헤드 스틱 샀어용!!!

 

요즘 화장품에 관심도 많아ㅣ고 피부도 관심이 많아져서..

화장품에 대한 지출이 늘었네요 ㅠㅠ..

제 피부를 살펴보니.. 모공이 좀 많이 심각한거 같아 ㅋㅋㅋ

이것저것 찾아보니 모공관리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부터가 먼저라는..

맞는지 틀리는지 모르곘는 정보를 접수하고!!

효과가 좋을것 같으면서 쓰기 편한 쏘내추럴 블랙헤드 스틱 구입!!

 

 

 

우왕 택배도착이당~!!

뭔가 이렇게 구성품이 많이 들어있으면

매우매우 설렌다는 ㅋㅋㅋ

쏘내추럴 홈페이지서 샀는데

할인도 하고 브러쉬 같은것도 덤으로 겟!! 야호

 

 

요것이 바로 주인공

나의 블랙헤드를 없애주기를 바라는..

블랙헤드 스틱!!!

 

팩이든 뭐든 물기 제거하고 하라는게 젤 귀찮음..

근데 이건 물기있는 상태에서 하라고 되있어서

많고 많은 블랙헤드 제거 제품중에

이것으로 구입한 이유중에 하나에요 ㅋㅋㅋㅋ

 

 

요것이 덤으로 받은 솔??;;

미세먼지가 많아져서 요런것으로 모공을 깨끗이 해줘야 한다는

화장품사마다 그런 광고를 본거같은데..

저도 클렌징폼 쓰면서 써야겠어요 ㅋㅋ

블랙헤드 스틱과는 관련이 없는거같으니..

 

 

곽을 오픈해보니 검정색 립스틱 처럼 생겼어요~

슥슥 돌리니

깜장 숯같이 생긴게 올라와요 ㅎㅎ

가운데 쏙쏙 박힌게 뭔지 모르지만

알갱이라서

블랙헤드를 뽑아준다고..

홈페이지서 구입할때 그렇게 본거 같네요!

 

 

이건 뭘까..?

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블랙헤드 제거후에 바르는 건가봐요

 

 

사용법은 안써있지만 고수분 방어막 크림이라는걸 보니..

ㅋㅋ 블랙헤드 제거하고 피부가 민감해지고 할테니

수분으로 막아주라는 것같은 그냥 나의 판단으로

ㅋㅋ

쏘내추럴 블랙헤드 스틱 딱 한번 써봤는데

세수할때 문질문질하고 나서 저 크림 발랐어요 ㅎㅎ

과연 이번에도 광고에 지나지 않는 제품일지..

아니면 진짜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가 좋은제품일지..

는 좀더 써봐야 알겠죠?

 

그리하여...

 후기는 좋다 나쁘다 말할 단계가 아니네유.. @@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