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2017. 5. 25. 21:48

헤라 화이트 톤업 쿠션 크림- 제대로 톤업이네 ㅎㅎ

 

 

안녕하세요!!! 히히히

저번에 화이트 톤업 쿠션 크림 이벤트 응모 하느라 스크랩 했었는데 ㅎㅎ

낚시에 걸려 잘못들어오신분들 많았을거에요 ㅠㅠ

제가 스크랩 하면서 당첨되면 후기도 꼭 !! 쓰곘다고 했는데 ㅋㅋ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

눈누난나~!! 씐나 씐나 ㅋㅋㅋ

헤라 화이트 톤업 쿠션 크림 드디어 사용해보았네용 ~

 

 

이벤트 당첨되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헤라 화이트 톤업 쿠션 크림이 당첨되다니..

그치만 택배샷은 없고.. ;;ㅋㅋ

 

 

 

헤라 제품은 더군다나 비싸서 접근도 못하는 제품인데...

화이트 프로그램이라니~!!!

얼마나 나의 피부를 밝혀줄지 기대만발 했지요ㅋㅋㅋ

 

 

 

오픈하니 역시 고급진 케이스가.. 뚜둔!!

약간 펄이 들어간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툰업 쿠션 크림 케이스 :)

케이스부터 만족스러워랑~

 

 

 

그리고 뚜껑을 열어보니 쿠션으로 꾹꾹 눌러서 뭍혀서 사용하는 타입이에요~

근데 쿠션에는 균일하게 묻지는 않더라고요?.?

분명히 구멍은 균일하게 나있는데.. ㅋㅋ

제 힘이 한쪽으로만 쏠리는 걸까요??

무튼 바를때 잘 펴바르면 되니까 그건 별로 문제가 되지 않고요~

저 쿠션!!!

저는 파데 쓸때 쿠션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왜냐면 같은 파데를 쓰더라도 쿠션에 따라서 커버력이나 밀착력이 다르더라구요;;

근데 저건 보들보들 잘 밀착되는 거 같은 느낌과

얇아서 좋았어요 :)

 

 

<BEFORE>

일단 손 테스트부터 ㅎㅎ

화이트 톤업 쿠션 크림 바르기 전

 

 

<AFTER>

화이트 톤업 쿠션 크림 바른 뒤~

광과 화이트로 톤 업 된거 보이시나요?.?

ㅎㅎ

 

 

<BEFORE>

실제로 얼굴에는 어떻게 나타나는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얼굴 테스트

 

 

<AFTER>

화이트 톤업 쿠션 크림 바른 뒤 화이트로 톤 업 된 나의 피부 :)

뭐 이름부터가 화이트 프로그램 톤 업 쿠션 이니까

화이트로 피부 톤업 + 초크초크 + 매끈매끈 합니다 !

보시는 바와 같이 커버력이 있지는 않아서 저는 이거 위에 제가 쓰던 파데 발랐어요 ㅎㅎ

 

 

동영상으로 찍은게 광택이나 톤 비교가 더 잘 보이는 거 같아요~

그럼 헤라 화이트 톤업 쿠션 크림 찾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나 모르겠네용 ㅎㅎ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