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018. 3. 19. 11:48

[전망좋은 카페, 속초 바다 여행 굿!! ]

 

저녁에 갑자기 속초를 가자고 하여..

떠나게 된 이름하여 속초 급여행 ㅋㅋㅋ

당일치기로 잠깐 바다만 보고올줄 알고

옷만 주섬주섬 입고 갔는데 ㅋㅋㅋ

주최자께서 1박2일이라고... @@
세면도구 하나도 안챙겨갔는데 ㅋㅋㅋㅋㅋ 당황데시따

 

 

그래도 바다보러 속초가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용~.~

평창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도 있어서 찰칵!!

 

바다만 보고올 줄 알았는데 은근 이런 구경거리도 있어서

급벙으로 간거치고 더 좋았던거 같아요 :)

 

 

사진은 없지만..

속초하면 순대!!!

아바이는 아니지만 순대국도 한그릇 먹고 ㅎㅎ

바다가 잘~ 보이는 카페에 가서 여유와 힐링을 만땅 느끼고 :)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 봄에 오면 밖에 앉아서 바다 바라보면서

차마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날씨가 흐려보이기는 하지만...;;

하나도 안춥고~

정말 너무너무 딱 좋았던!!!! ㅠㅠ

 

천사포즈좀 취해주고...

진짜 여기 카페 너무 좋네요!!

카페가 규모가 되게 컸어요~

카페랑 레스토랑이랑 같이 있던 건물인데..

이름이;;

바다정원이네요!!

전망이 좋아서 바다도 잘 보이고 사진 찍을곳도 많고

베이커리점도 있어서 커피랑 같이 먹었는데 빵도 맛나고!!!

 

바다정원 주소 첨부 :)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