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 8. 6. 16:13

[대학로 연극] 개그맨 출연 졸탄쇼 잼나당!

 

 

와우 ... 얼마만의 포스팅인가요 이게;ㅋㅋㅋ

밀린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ㅋㅋㅋ

무더워서 방에서 탈출해서 빠바에서 포스팅 스따뚜~!!

ㅋㅋㅋㅋ

음... 졸탄쇼 언제다녀왔더라;;

공짜표 얻어서 친구랑 대학로 연극 보고왔습니다 :)

 

 

개그맨이 출연하는 연극인데 저는 개그프로를 잘 안봐서 ㅋㅋ

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친구는 한명 빼고 두명은 안다고 하더라구요~

어쨋든 공짜로 얻은 대학로 연극 티켓 가지고

시간에 맞춰서 입장~!!

연극은 제 인생에 두번째인가 세번째인거 같아요 ㅋㅋ

 코미디라고 해서 기대기대!!!

 

 

ㅋㅋㅋㅋ

드디어 졸탄쇼!!!!!

ㅋㅋㅋㅋㅋ 다시 사진으로 봐도 웃기네요 ㅋㅋ

저분들도 하면서 웃기신지 너무 현실 웃음을.. ㅋㅋㅋ

그런 장면들이 더 웃겨서 웃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사진도 맘껏 찍으라고 먼저 셀프 포즈 취해주시는....

ㅋㅋㅋㅋㅋ 세분 넘나 웃깁니다 ㅋㅋ

 

 

역시 개그맨들이라 그런가 진짜 웃겼습니다 ;0

공짜로 얻은 표인데 실제 티켓 가격은 2만워인가 3만원대 였던거 같아요~

역시 나의 선택은 탁월했당~!! ㅋㅋㅋ

 

 

실제 개그 프로에서 진행했던 프로그램도

이번 졸탄쇼 연극에서 보여줬는데 진짜 웃겼어요 ㅋㅋ

그리고 참여형 연극이여서 손들고 질문아무거나 하면 경품주고 했는데..

ㅋㅋㅋㅋ 제가... 손 번쩍들고!!!

졸탄쇼를.. 졸탱쇼라고 잘못말해서

웃음한번 빵 터뜨려드리고 ㅋㅋㅋ

씨디 받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안재형?씨가 부른 트로트인데 그건 고이 방에 모셔두고 있슴다 @@

 

 

대학로 연극을 다 보고난 뒤 배도 출출하고

그냥 헤어지긴 아쉬워서 알콜한잔 하러 슝슝!!

메론쥬~!!!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사진도 찰칵 한방 찍고..

음.. 대학로 연극 졸탄쇼까지 보는것은 좋았으나

이 해물탕인지 뭐신지는 가격에 비해 맛은 그닥..

잘못된 선택이었다는..=ㅁ=

아숩지만 뭐.. 메론주라도 맛있었으니 다행이었다 생각합니다

연극이나 뮤지컬을 좋아하는건 아닌데

공짜로 표 생기거나 볼 기회있으믄 잘 보러 갑니다 ㅋㅋㅋ

 

다음에 또 기회생기면 가야징~!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