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 8. 12. 12:39

[홍대빵맛집] 연호당 단팥빵 느무 맛나 > <

 

안녕하세요 ㅎㅎㅎ

또 오랜만에 포스팅을...ㅠㅠ

어제 하려고 했으나 저도 모르게 누워서 자버렸네요 ㅠㅠ

오늘은 저번주 주말에 갔었던 홍대빵맛집 연호당!!!

포스팅을 할겁니다 ㅋㅋㅋ

길치라 찾아가느라 애먹었어요 ㅠㅠ

그래도 나의 입과 눈과 손을 행복하게 해주었으니..

기꺼이 추추추추추천을!!!후훗!!

 

 

신선한 빵 연호당이라는 입간판이 서있는 홍대빵맛집 :)

일단 들어가기 전에 입구샷!!!!

 

 

내부에 들어가면 좁은감이 있지만 상땅히 깔끔하면서도

정갈한 느낌?

되게 신선한 빵이 만들어지는 곳인거 같은 느낌이에요!!!
빵 종류도 저기 위에 찍은게 다에요!!!
잡다하게 여러종류가 아닌

딱 주력으로 하는 것들만 진열해놓으시는거 같아요 @@

 

 

여기 연호당 사장님이 일본에서 학교를 다니고

받으신 졸업장 이라고 합니다!!!

빵 만드는 기술을 일본에서 배워온 것이죠!! *.*

일단 신기해서 우와하고

찍었어요 ㅋㅋㅋㅋ

홍대빵맛집이라 할 수 있는지 그래두 맛은 봐야 알곘죠?.?

 

 

 

화학첨가제를 넣지 않았다는 문구 :)

역시 들어오자마자 느끼는 깔끔함과 신선함대로

그것을 증명해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ㅎㅎ

먹는것 가지고 장난치는 요즘 이런 마인드의 가게 운영은

정말 사랑이고 감사함이죠!!!!

정직하게 장사하면 돈 더주고라도 좋은거 먹어야죠~!

 

그래서인지

제가 3시인가 4시에 갔는데도 빵이 별로 없었어요 ㅠㅠ

 

 

가게 분위기를 더 환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들

기여운 식물들 ㅋㅋㅋ

이것도 기냥 찍어봤어요;;

사장님이 뭔가 인테리어를 하신거 같은데

빵집에 이런 인테리어를 신경쓰는 곳을 처음본거 같아요 ㅋㅋㅋ 

 

 

빵을 세개 고르고 포장중이신 연호당 홍대빵맛집 사장니임 :)

종류가 되게 신선하고 처음보는 것들이어서

빵이 남아있는 것중에 뭘 고를까 엄청 고민하고 있는데... ㅠㅠ

일단 단팥빵을 자신있게 일순위로 추천주시더라구용 ㅋㅋㅋ

그래서 일단 팥빵을 담고.. 그리고 고민고민 하다가 두개 집어서

포장해달라구 해씁니당!

7개월 정도 운영하셨다고 하는데

제가 빵은 엄청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그냥 가는데만 가서;;

홍대에 이런 빵맛집 연호당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ㅋㅋ

 

 

포장도 넘 고급지쥬??

들고 나오는데 뭔가 묵직한게 뿌듯한...ㅋㅋ

 

 

이렇게 두번 종이백에 담아서 넣어주셔용!!!

깔끔해서 그냥 두컷이나 찍어봤어요;;

 

 

연호당에서 빵 사오자마자 바로 2개 먹어치웟던거 같네요 ㅋㅋ

일단 홍대빵맛집 연호당 사장님께서 강력추천해주진 단팥빵!!!!

엄청 큰 보름달마냥 크고 빵빵합니다 ;)

비쥬얼이 저를 웃음짓게 하더군요 ㅋㅋㅋㅋ

때깔도 좋고!!! 흫흐ㅡ

 

 

일단 반으로 잘라봅니다~

팥 앙금이 가득가득 > <

아 포스팅하면서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앙금에 팥만 들은게 아니라 저기 하얀게 뭔가 잇는데

그게 뭔지 잘 모르겠어요;;

해바라기씨인지 무슨 씨앗처럼 씹히는 맛이 있는데

그거 때문에 단팥빵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빵도 너무 쫄깃하고 일단 뭔가 ..

빵이 묵직한게 속이 꽉찬느낌..??

그리구 단팥빵 싫어하시는 분들이 팥이 너무 달아서 그런데

적당히 달구 팥 알갱이도 크고..

아무튼 처음 꺼내먹은 단팥빵은 굿입니다!!!

 

 

저 크고 묵직한 단팥빵 다먹고 인절미빵을 또 먹었어염;;-ㅁ-

이게 빵이 종류도 되게 신기하고 궁금해서

맨날 똑같은 빵집만 다니던 저에게 연호당 빵은

알던 맛이기 아니기 때문에 더 궁금했던거 같아요 ㅋㅋㅋ

인절미빵 비쥬얼 역시 빵빵한 크기와 콩고물이 묻어있어

무슨 맛이 날까 기대하게 됩니다!!

 

반으로 또 갈라봅니다...

오잉 이게 뭐지??

속에 든게 뭘까 빤히 바라봤지만..

모르겠습니다..

 

 

그냥 일단 한번 먹어봅니다..

엇.... 이히히히 > <

너무 맛나는 거죠!!!!!

크림인지 뭔지 달콤한 맛과 인절미 특유의 쫀득함이 더해져

저의 입을 매우 행복하게 해줍니다 ㅋㅋㅋ

인절미빵 또한 다시 먹고싶은 빵이에여!!

 

 

가장 가장 궁금했던 사라다 빵!!!

사장님께서 먹기 편하게 잘라서 주셨습니당

요건 속에 팥과 크림이 같이 들었어요 *.*

 

 

요렇게 요렇게~~

아메리카노와 함께 앙 한입 먹으면 느무느무 맛나다는 것 > <

홍대빵맛집으로 당당히 추천할 만하구요~

 

 연호당가서 어떤걸로 고르기 힘드신 분들 ㅋㅋㅋ

일단 제가 먹었던걸로 드셔보세요 ㅋㅋ

다다 맛있어요!! 왕왕 추천 드립니다 :)

 

아 그리구 연호당에 오전 9시부터 낮12시 사이에 방문하면

모든 빵이 개당 500원 할인 된다고 합니다~!!!

꿀팁 투척 ㅋㅋㅋㅋ

빵순이들에게 크나큰 정보가 되기를~

 

느무느무 맛나는 홍대빵맛집 연호당 후기 끝!! :)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