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 8. 7. 10:00

[앞머리펌] 이대 미용실 후기

 

 

머리털이 너무 개털이기도 하고 ㅠㅠ

앞머리는 축축 쳐지고.. ㅠㅠ

그래서 미용실을 다녀왔습니당!!

미용실 한번 가는데 가격이 너무 부담이 되서 소셜 커머스 쿠폰을 애용합니다 :)

머리 길이가 애매해서 기냥 앞머리 펌과 레이어드 컷을 하려고

컷+앞머리펌+ 수분팩 패키지로 있는것으로 나인토파즈에서 구매!!

 

 

이대에 위치해 있구요~

사람이 많으면 저에게 시간을 많이 못쓰고

정성들여 안해줄까봐 ㅋㅋㅋ

조퇴하구 다섯시쯤 예약 잡아 갔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매장안은 되게 좁더라구요 *.*

예약시간보다 좀 일찍 도착해서 대기하고 있다가 드디어

헤어에 변화주기 시작 ~!!

 

 

 

앞머리 펌을 위해 롤로 말고 열로 가열중.. ㅋㅋㅋ

묭실에서 젤 지루하고 시간낭비되는 시간 같지만서도

 두근두근되고 기분좋은시간 ㅋㅋㅋㅋ

레이어드컷은.. 아쉽게도 ㅠㅠ

제 머리가 짧아서 이쁜 스타일로 안나온다고 하셔서 그냥

끝에 다듬는 정도로만 끝났어요 ㅠㅠ 흑흑...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정성들여 해주셨어요

샴푸 해주시는것부터해서 커피 가져다 주시는 서비스 마인드와

롤을 정성들여 말아주시는 것까지!!!

친절하기는 했습니다...ㅋ

 

 

앞머리에 컬은 갑자기 들어가면 적응 못하시는 분들이 있어

일부러 적당히 해주셨는데 ㅋㅋㅋ

사실 어중간한 앞머리펌만 한거라서 실력이 좋은지도 모르겠어요ㅋㅋㅋ

더 중요한건..

분명 펌, 컷, 수분팩이 있는 패키지를 구입한건데

펌이나 팩 둘 중 하나선택이라고 하셔서 앞머리 펌을 해쓰니

팩은 안된다 해서 잘못알고 있었나 하고 나왔는데

소셜커머스가서 확인해보니 제가 알고있었던게 맞더라구요;;- -

 

이 사실을 알기전까지만 해두

일단 너무 친절해서 담에 다시 가야지!!!

했는데 안가고 싶네요 .... ㅋ

 

빗도 선물로 받았던...

싼 가격에 헀지만 그래도 기분이 안좋네요

앞머리 펌했던 이대 나인토파즈 그냥 친절하기만 했던곳

결론적으로는 완전 좋으려다가 별로인 곳이네요,,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