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2017. 6. 6. 09:50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 식단 공개! :)

 

안녕하세욤 여러뷴!!!

감사유입니다~

오늘은 평일날 공휴일이 끼게되어 쉬니 더욱이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이제 포스팅을 마치고 좀 있다가 영화와 책을 보러 나갈거랍니다 후후훗~!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관심이 많으신 다이어트도시락 입니다 ㅋㅋㅋ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알지만 다욧 관련 운동이나 정보가 꽤 있습니다..

제가 다욧 중이라 회사갈때도 다이어트 식단으로 싸거든요 ㅎㅎ

 

 

뭐든 자기에게 맞는 방법으로 하는게 제일 좋다는~!!

그래서 여러분도 다양하게 보시고 자기에게 꼭 맞는 다욧 방법을 찾길 바래요 :)

저는 이주간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을 적용했는데... ㅋㅋㅋㅋ

덴다 식단 보면 아시겟지만 도저히 그걸로 먹고살게 못되요...;;ㅋㅋ

그래서 제 맘대로 ㅋㅋ 추가할거 추가해서 먹고 했어요 @@..

아침에는 거의 요거트를 먹기 때문에 특별할건 없구요~

점심과 저녁 식단이 조금씩 달라지는데

맨날 똑같은거 먹음 지겨우니까

제가 먹는 다이어트 식단 보여드릴테니 추가해보시길 :)

 

1. 아메리카노+ 고구마(또는 계란)+ 자몽 샐러드

TIP. 샐러드를 드레싱 없이 먹으라 하는데 진짜 그냥 무슨 맛으로 먹어요 ㅠㅠ..

근데 자몽이랑 먹으면 자몽에 있는 즙?이 흐러나와 천연 드레싱이 되서 심심하지도 않고

또 자몽이 씁쓸한데 샐러드가 있으니까 씁쓸한맛도 덜하답니다!

 

 

 

자취생활하면서 한번도 안먹어본 생선...

덴다 식단에 있기도 하고 저의 건강도 생각해서 어쩔수 없이

사게 된 생선... ㅋㅋㅋ 요즘엔 1인가구 용으로 많이 나와서

홈플러스 가보면 손질된거 깔끔하게 냉동보관 용으로 나온답니다 :)

 

2. 생선+ 토마토 오이

TIP. 다이어트 식단으로 생선은 고등어가 좋아요 ㅎㅎ

 

 

점심이나 저녁이나 저는 탄수화물로 주로 고구마를 먹는데

덴다 식단에 빵이 있더라구요~

사실 빵은 4시쯤 배고프면 먹던 간식이었는데...;; ㅋㅋ

간식 빵을 안먹고 한끼 식사로 호밀빵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ㅎㅎ

식빵을 그냥 먹으면 맛도 없고 배도 안부르는 느낌인데

(이 느낌 뭔지 아시나요?? 대충 먹으면 먹은 느낌이 없어서 많이 먹게되는...)

 또 요렇게 후라이팬에 그냥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워서 잘라서 샐러드처럼 먹으면 더 맛나요 > <

 

3. 호밀식빵+ 닭가슴살(또는 계란) 샐러드

TIP. 닭가슴살 샐러드도 드레싱 없음 퍽퍽하니깐 뭔가 즙이 나오는

과일이나 야채를 넣어주면 좋아요! 위에서 자몽을 말씀드리긴 헀지만

자몽 하나만 먹는 것보단 다양하게 먹는게 몸에 좋으니깐~

이번에는 토마토와 오이를 함께 먹었어요 ㅎㅎ

 

 

운동은 거의 맨날 30~40분 정도씩 하고 무조건 안먹는거는

(밥 굶는거 말고도 간식이나 술자리나 언젠가 하게 될 것들)

제 경험상 요요가 반드시 오기 때문에.. (평생 안드실분들은 요요 당연 안오니 그리 하셔도 되요! ㅎㅎ)

간식도 다이어트 하기전에 비해 많이는 아니더라도 배고픈 서너시쯤 되면..

빵 하나? 아니면 과자 한봉? 이정도는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웬만하면 계단으로 다니구~

식단은 저런식으로 먹구~ 체질 바꾸는 근력 운동으로 하구~

그러니까 못먹는거에 대한 스트레스도 없고 체지방이 빠지더라구요 ㅎㅎ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