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2018. 3. 17. 20:00

[성공적인 엄마랑 풀코스 데이트 ]

 

1년에 두번정도 서울로 상경하시는 엄마를 위해!!

이번에는 타이마사지와 뮤지컬, 롯데타워에서의 야경을 보러가기로 계획하고 :)

아침일찍 타이마사지부터 스타트 했는데

엄마 너무 만족해 하심 :) 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오히려 내가 더 만족!!!!

 

 

엄마가 쌀국수도 너무 맛있다며 서울에 계신동안 두번이나 드셨는데

사진이 없네;;

그렇게 조화로운 일정을 거치며 뮤지컬 보러 예술의 전당으로!!

본것은 햄릿인데 안나카레니나 앞에서 찍었네용;;ㅋㅋ

 

 

엄마랑 본 뮤지컬은 요요 햄릿!!!
오오오 너무 전율과 여운이 아직도... ㅠㅠ

이날 햄릿 역할 하신분 얼굴도 훈훈하고 좋았슴다.. ㅋㅋ

자리는 2층에서 봤는데 나쁘지 않았고,

엄마가 역시나 너무나 잘봤다고

너무 좋아하심에 저도 덩달아 기분좋고..  > <

 

 

사진도 찰칵찰칵!!

포토존에서

나가기 전에 한번더 찍고~

 

 

엄마와의 마지막 데이트 코스 야경보러

롯데타워로~

스카이라운지인가..

입장료 없이도 10층에서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을 찾아서 갔는데 ... 사람이 넘나 많았다 @@

그래도 운좋게 금방 창가서 겟!! ㅋㅋ

 

 

엄마랑 나는 배가 많이 안고프기도 하고

가격이 넘나 비싸기도 해서 안고픈게 다행이라 여기고 ㅋㅋ

기분도 낼겸 아무것도 안먹으면 집에가서 배고플것이기에

소고기 샐러드와 모히또 주문!!

샐러드 양이 어마해서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던 엄마와 저에겐 딱이었네요 :)

고기도 있어서 든든~ 쿄쿜

이번 엄마와의 하루 데이트 계획은 마지막까지 성공적!!!

 

 

창밖도 한번 찍어보고~

이런것을 많이 경험하고 볼 수 없는 엄마를 위해

서울에 오실때마다 함께 하니 너무 좋네요 :)

 

 

쟈철타러가기전에 불빛이 이뻐서 찍었는데

ㅎㅎㅎ

보는것만큼 이쁘게 나오지는 않았다능.. ㅠㅠ

저도 뮤지컬은 이번이 두번째였는데

햄릿 정말 재미있게 웅장한 스케일 느끼며 잘봤네요 ㅎㅎ

엄마랑 서울 하루 데이트 구웃~!!!! ♥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