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8. 4. 29. 20:00

카카오 헤어샵- 대체로 만족하는 잠실 묭실 히피펌 :)

 

오후 반차를 내고!!

잠실까지 가서 머리를 했다!!

이번 히피펌까지 카카오 헤어샵으로 3번 이용했는데 넘나 편하고 만족스런 서비스 :)

 

일단 가격이 구체적으로 나오고 추가금액도 미리 알 수 있는게 제일 좋고!!

내가 원하는 디자이너와

디자이너가 한 머리 시술사진 볼 수 있도록 선택하는게 넘나 좋음 :)

 

 

그래서 가격 적당히 싸고 원하는 스타일의 히피펌을 만들어주었던

잠실 미용실로...

반차까지 내가며 출동...!!!!

 

오후 완전 동네 일반 묭실 사이즈보다 더 작아서 깜놀.. ㅋㅋㅋㅋ

규모는 크지 않을거라 생각했지만

후기는 엄청 많고 좋던데 이런게 작은데 일줄은 @@

 

그래도 결과는 나름 만족스럽다아!

 

 

석촌호수 근처 카페가서

창밖 바라보며 커피한잔도 하려했는데...

생각보다 시간도 너무 지체되고 ㅋㅋㅋㅋ

창가에 자리가 없... ㅠㅠ

ㄸㄹㄹ

 

 

걍 커피와 티라미수 케익만 찍어봄/...

혼자갔는데

포크는 왜 두개 주는거죠...??

ㅋㅋㅋㅋㅋㅋ

 

 

다만 한가지 아쉬운건...

앞머리를 가르마펌으로 컬 많이지게 해달라고 했는데

내가 원하는대로 안해줌...

앞머리가 제일 중요한데...;;

그래도 뭐 가격 적당하고

담날 회사갔더니 다들 잘 어울린다고

잘한거 같다고해서 만족!! :)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