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8. 3. 18. 18:09

[파주 프로방스 마을 빛축제]

 

지인들과 파주 바람쐬러 드라이브 겸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물론..

포스팅이 밀려.. 몇달전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

프로방스 마을 가기전에 스포츠몬스터도 갔는데

걍 한번 즐기기에 좋네요 :)ㅎㅎ

그 돈에 그만한 시설이라면 차라리 에버랜드를 가겠습니다.. ㅋㅋㅋ

 

 

무튼 낮에 스포츠 몬스터에서 열심히 땀빼면서 놀고!!

어둑어둑 거의 8시가 되되어 파주 프로방스마을에 들어간거 같네요~

지역 빛축제마다 다르지만

여기는 입장료가 있더라구요.. @@
근데 보니까 굳이 입장료 안내고 펜스 밖에서 봐도 충분히 볼 수 있고

상점마다 이쁘게 해놔서 걍 입장료까지 내면서 보지는 않기로 해씁니다 ㅎㅎ

지금생각하면 아주 현명한 판단!!

 

 

포토존이 너무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이곳저곳에서

막 찍어댔어요 ㅎㅎ

날씨는 너무너무 추웠지만

오랜만의 드라이브와 나들이라서 좋았어요 :)

게다가 너무너무 이뻤어요!!! *.*

 

 

 

이게 다 입장료 안내고 밖에서 찍은거에요 ㅎㅎㅎ

나름 다 즐기지 않았나요?.?

충분히 다 즐겼다는!!!

 

 

적당히 보고 추워서

불빛축제 해놓은 곳이 가장 잘 보이는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

여기 카페도 너무 이쁜거 있죠.. ㅠㅠ

1층에 들어가자마자 또 막 사진을.. ㅠㅠ

ㅋㅋㅋㅋ

 

 

너무 이쁘게 조명도 달고

아기자기하게 테이블위에 뭔가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ㅠㅠ

식사하는 가족들도 있던데~

저희는 그냥 간단히 차만 마셨어요 :)

가격은 그냥 비싼편 아니고 쏘쏘!!

 

카페에 나와서 프로방스 마을 둘러보기!!!

골목골목 가게도 많고 이쁘게 해놓은 조형물도

너무너무 많았어요~

진짜 으아 너무 좋았던!!!

낮에보다 밤에보니 더 이뻤던거 같아요~

근데 마감시간이 다되서 문을 닫은곳도 꽤 있었다는.. ㅠㅠ

그래도 파주 프로방스 마을 처음 가봤는데

돈 안들이고 너무 기분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돌아왔네요 :)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