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8. 3. 18. 10:00

3.1절 마라톤 대회 참가 후기

 

이번째로 두번째 마라톤..!!

후하후하=3

처음하고 너무 힘들어서 다시는 안하겠다고 마음먹었는데 ...ㅋㅋㅋ

나는 나 자신과의 싸움이 즐겁고 좋다 :)

그리하여.. 또다시 도전하게 된 마라톤 ㅎㅎ

연습이나 준비따윈 없이 그냥 닥치고 보는 마라톤 ㅋㅋㅋㅋ

마라톤을 참여하면서 보니 젊은 사람들도 많던데

열심히 자신을 단련하고 힘차게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모습을 보니 너무너무 멋졌다 ;)

여러모로 의미있는 하루 ♥

 

 

눈발도 흩날리고..

바람은 무슨 태풍이 오는것마냥 불고..

ㅋㅋㅋㅋ

나의 주최로 같이 나간 사람들이 날씨 이거 뭐냐고..ㅋㅋ

낸들 알 수 있곘습니다 ㅋㅋㅋㅋ

전날까지는 가지말까 수없이 고민 했느데

당일날 되니까 너무 설레이고 신나고 좋았다..

처음마라톤 할때 심장이 터질것처럼 너무 힘들었던 것을

생각하니 좀 걱정도 되긴 했지만 나와의 싸움이 좋으니깐 :)

 

 

의리!!!

김보성님도 오시고!!

ㅎㅎㅎ 신기방기

 

 

이번 마라톤 타이틀이

이봉주와 함께 달리는 3.1절 마라톤인데 ㅋㅋㅋ

진짜 이봉주님도 오심... @@

두분다 몇키로 달렸는지는 모르지만

달리는 동안은 마주치지 못함

 

크하~~

이번에도 역시나 연습하지 않고 참가했는데!

더군다나 이번에는 중간지점마다 키로수가 없어서

얼마나 달리는지 감없이 저번보다 느리구나 생각했는데

결과는 5분 단축!!!

꺄하 너무 좋았다 > <

이것을 계기로...

마라톤을 좀 더 정기적으로 참여할 생각이다 ㅋㅋㅋ

물론 연습을 하고 그때는 수상까지 꿈꾸는 플랜으로 .. @@ ㅋㅋㅋ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