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2017. 6. 21. 22:15

클렌징 마스크팩 첫 사용후기- 신기방기 좋네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감사유입니다!! ㅎㅎ

제가 요즘 피부에 관시미 많다보니 피부관련 티비프로도 많이 보는데

이에 관련된 포스팅도 점점 많아 지는거 같네용,, ~.~

일단 자기가 무슨 피부타입인지 알아야 관리가 좀 더 편한거 같은데

중요한건 저는 잘 모르곘다는;;ㅠㅠ

그냥 지성 건성 복합성 피부로 생각하고 관리하려 합니다;; ㅋㅋㅋ

무튼 여자의 피부는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다죠~!!!! 베이스가 화장을 잘 지우는 것인데~

클렌징마스크팩을 처음 사용해 보았습니다 ㅎㅎ

버블클렌징이라 귀차니즘과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

 

 

 

제가 처음 사용해본 제이준코스메틱의 클렌징마스크팩입니다 :)

기냥 팩같이 생겼는데 이게 클렌징이 된다고 하니

처음엔 궁금하고 신기하고 기대되고!!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이 올인원 멀티 클렌징 마스크팩으로 5분이면

기존 복잡한 단계를 거쳐야만 했던 메이크업 지우기가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랍니다!!! : )  

 

 

 

클렌징마스크팩은 저도 처음인지라..

일단 사용법을 자세히 읽어봅니다 ㅎㅎ

리무버 면봉이 같이 들어있는데 먼저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을

리무버 면봉으로 그냥 문질문질 해서 지우시면 됩니다!!

 

 

리무버 면봉으로 아이와 립 메이크업을 1차적으로 지우셨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간편한 마스크팩 올인원 멀티클렌징 팩을

얼굴에 붙여주시고 버블버블이 마구 오라오면

마사지하여 깨끗하게 헹구어내면 됩니다!!

 

요거 하나로 수분, 진정, 클렌징 모두 잡을 수 있다고 하니

귀차니즘이신 분들에게 매우매우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버블클렌징 마스크팩의 효과를 확인해보기 위해서

기존의 방법과 비교해서 찍어보았는데요~

먼저 메이크업 지우기 전의 눈화장 상태!!

아이라이너, 아이쉐도우, 마스카라 까지 풀 메이크업 상태입니당

 

 

 

자 이제 제가 기존에 쓰던 방법대로 먼저 면봉에

아이리무버를 묻혀 지웠습니다!!

폼 클렌징 하기 전까지는 전 

기냥 이렇게만 지웁니다.. ㅎㅎ

 

 

자 이제 올인원 클렌징마스크팩으로 지워봅니당~.~

역시 아이라이너, 아이쉐도우, 마스카라 풀 메이크업 상태에서

똑같이 지웁니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리무버 면봉!!!

생각보다 커서 깜놀했네요 ㅋㅋㅋ

촉촉한 리무버 면봉으로 눈과 입을 깨끗히 지우시면 됩니다 :)

영양이 풍부한 우유 성분이 있다고 하니 자극도 덜 되는거 같습니다 ㅎㅎ

면봉의 넓고 큰 부분과 작고 얄상한 부분 이렇게 사이즈가 다른데

지우시는 면적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요 ㅎㅎ 

 

 

간편하게 면봉 하나로 진한 메이크업 일차적으로 지워줍니다!!

깨끗하게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클리어~

자 이제 몽글몽글 거품이 올라오는 신기한

올인원 클렌징마스크팩을 붙여봅니다 :)

 

 

처음(왼쪽)에는 그냥 마스크팩처럼 그냥 매끈해요~

정말 신기방기한 클렌징이네요 ㅋㅋㅋㅋㅋ

저렇게 붙이고 5분정도 있으니

몽글몽글 거품이 마구마구 생겨나요!!

약 5분뒤(오른쪽) 거품이 거의 얼굴을 뒤덮을 정도로 많이 생기는데

생길때 뽀글뽀글? 뭔가 거품 생기는 소리도 들리면서 버블이 올라오는데

간지럽기도 하고 재밌습니다 ㅋㅋㅋ

 

 

 

정말 빠른시간안에 버블이 올라오는 것을 보여드리기위해

동영상을 찍어봤습니다 :)

ㅎㅎㅎㅎ

거품세안을 해서 그런지 피부도 더 촉촉한거 같고 좋네요!! > <

무엇보다 여행갈때 이거 하나만 챙겨가면

짐도 줄이고 여행가서도 화장 깨끗하게 지울 수 있어 좋을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화장품도 많은데 클렌징 제품도 다 챙겨가기 귀찮고 무거워서

몇개 빼놓고 가면 항상 덜 지워지는 화장때문에 후회하거든요 ㅠㅠ

 

 

마지막으로 몽글몽글 올라오고있는 버블 확대샷!!

나의 얼굴을 푝 덮어버리는 버블 ><

버블클렌징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가셔서

좀 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당 ㅋㅋ

6월 Special gift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길~ ;)

 

<연예인마스크팩이라고도 알려진 크렌징 제품 - 제이준 공식 쇼핑몰>

http://www.jayjun.co.kr/event/event_detail.html?no=2119&board_no=13&category_no=1&cate_no=1&category_no=1

 

 

 

 

본 포스팅은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체험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