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 9. 10. 20:29

9월 등산- 용마 아차산 후기

 

여름에는 느무 더워서 등산을 못하다가.. ㅠㅠ

9월이 되면서 가을[?] 첫 산행을 갔습니다 ㅎㅎ

절기상으로는 분명 가을이지만.. 아니 이게 웬... 여름이.. 새통이 났나 ㅋㅋㅋ

땀이 삐질삐질 너무 더웠어요 ㅠㅠ

근데 원래 가을 날씨라는게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고 낮에는 해가 강렬한거 아시죠??ㅠㅠ

그 낮동안의 해를 간과하고 오랜만에 기쁜맘으로 첫 용마산 산행을 갔는데 ㅠㅠ

너무 힘들었어요 @@ ㅋㅋㅋ

 

 

그래두 역시 등산의 묘미는..!!!

이런 경치 아니곘습니까~~ ㅎㅎ

너무 멋지더라구용 ㅎㅎ

저는 이렇게 높은곳에 올라와서 내려다보이는 산과 땅과 강과

한번더 올려다 보게되는 하늘이 너무 좋더라구요 :)

 

 

 

휴식겸 너무 좋아서 앉아서 쉬고있습니다 ㅎㅎ

추울까봐 긴팔 가져갓는데.. ㅋㅋㅋ

하나도 안입었어요;;

 

 

9월 첫주에 등산을 갔는데 진짜 날씨 짱!!
그리구 용마 아차산은 저의 첫 산행이었는데

정상으로 올라가는 중간중간에 이렇게 멋진 뷰가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

저는 이런 이유땜시 등산이 좋아용

 

 

이런 벌판도 나오고..ㅋㅋ

짚 냄새..??

소 여물 같은 냄새도 나고 ㅋㅋㅋㅋ

뭔가 신기방기한 산행 코스가 있는 용마 아차산이에요 ㅎㅎ

 

 

내려가는 길!!
사진 상으로는 안보이지만..

엄청 가파르답니다!! @@
저는 땅위를 걷는것보다

이런 바위 타는 것을 더 좋아해요 ㅎㅎ

그래서 많이 힘들지는 않았지만

그래두 많이 위험하니

용마 아차산 등산 가시는 분들은 등산화 필수입니다!!!

 

하늘에 박혀있는 굶이 몽실몽실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히히

 

 

요런 바위를 타고 내려오는 물줄기도 있습니다 ㅎㅎ

더운 날에 보니 더 시원하더라구요~

요즘같은 날이 정말 등산하기 딱 좋은날씨인거 같아요!!

 

등산가면 꼭 한 번은 찍는 나무와 하늘 그리고 빛이 한데 어우러져

별 각도와 분위기 없이도 멋진 사진이 나오는 그런 컷...

자연은 그대로가 제일 멋진거 같습니다 ㅎㅎ

 

날씨가 정말 많이 선선해져서 담주나 다담주에도 또 등산가려구요!!

근데 용마 아차산은 정상이..ㅠㅠ

나무에 사방이 가려져 있어서 매우 실망스러웠어요 ㅠㅠ

뭐가 하나도 안보여요 ㅠㅠ 제가 등산 하는 이유가 정상에서는 사라지더라구요...

정말 중간중간 올라가면서 열심히 둘러본게 다행이에요..

용마 아차산은 다시는 안갈듯 ㅋㅋㅋ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