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 10. 21. 11:00

남한산성 가기 딱 좋네요 ㅎㅎ

 

주말에 남한산성을 다녀왔네요 ㅎㅎ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아침엔 좀 추웠지만

낮에는 따사로운 햇빛때문에 여유롭게 떨어지는 낙엽도 보고

파아란 하늘도 보며 가을을 흠뻑 느꼈습니다 :)

 

 

남한산성 간날 주말 날씨!!

구름이 짱 이쁘쥬

여름내내 더워서 등산을 못했는데

이제 좀 할만하네요~

아침엔 추운데 그래도 산을 오르면

체온이 올라서 지금이 등산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근데 남한산성은 단풍 나무가 없는건지

알록달록 보다는 초록초록 햬썽요

 

 

산성역 쪽으로 등산을 열심히 하다보면

드디어 남한산성 입구를 만납니다~

보람있는 아름다운 모습 :)

 

따사로운 햇살이 싱그러운 초록 잎을 비추니

그렇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느낌일 수가 없어요 :0

바라보는게 너무 행복한거 있죠 ㅎㅎㅎ

 

강렬한 해가!!

똭!!
찍혔음다 ㅎㅎ

마지막으로 가을임을 알려주는 높고 파아란 청명한 하늘

가슴이 뻥 뚫리고 좋네요

남한산성 처음 와봤는데~

올라가기까지는 힘들었지만 그래두

남한산성 입구부터는 길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편하게 둘러보기 좋은거 같아요 :)

Posted by 감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