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7. 10. 16. 11:35

2017 걷자 페스티벌 건강도 찾고 아침의 여유도 찾고!! :)

 

2017 걷자 페스티벌!!!

몇회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는 언니가 알려줘서 전날 등산하고

다음날 주말 오전 8시까지 준비를 하고 나갔습니다 @@

그전날 잠들기 전까지 갈까 말까 고민을 엄청햇는데..

갔다오니 너무너무너무너무 좋더라구요!!! :) ㅎㅎ

 

 

사람도 엄청엄청 많았어요~

가족단위도 많고~

오전부터 커플도 많고~

모임에서 왔는지 단체도 많고~

이날 아는 언니가 안와서 ..

저는 혼자ㅠㅠ 걸었슴돠..

 

 

행사 제목 그대로 대회가 아닌 페스티발이라서

이런 볼거리도 많고 여유롭게 걸으면서 즐기자는 마음으로 참석했습니다 ㅎㅎ

 

 

사회는 개그맨 김기리씨가 본거 같더라구요~

몰랐는데

마이크로 자꾸만 '김기리 페스티벌 아니고 걷자 페스티벌'이라고.. ㅋㅋ

사진 찍으면 위험하시니까 앞에 보시라구 ㅋㅋㅋㅋ

뭔가 은근슬쩍 본인 홍보 하시는거 같은데 무튼

직접 말씀하셔서 김기리씨인줄 알았습니다

너무 멀리있어서 잘 안찍혔어요 ㅠㅠ

 

 

두둥 두둥!!!

씐나게 걸어보자~!!

뭔가 힘이 더 나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에너지도 솟는거 같고 뭔가 응원해주는 듯한 느낌도 들어서

주말에 아침 8시부터 나온 제가 으쓱하기도 하고 ㅋㅋㅋ

 

 

페스티벌이라서 이렇게 중간중간 시민참여 공연이 많았어요~!!

그래서 전혀 지루하지도 않고

오히려 보면서 재미있게 걸었습니다 ㅎㅎ

제가 그리고 또 걷는것을 좋아해서~~

너무너무 좋았네요!

 

 

잘 하시더라구요~

여유롭게 악기 연주도 듣고 갔습니다 :)

 

 

터널 진입...

걸어서 터널진입이라니... ㅋㅋㅋ

광화문에서 반포한강까지 걷기여서

차량 통제 구간이 엄청났죠.. ㅋㅋㅋ

이런날이 아니면 언제 터널을 걸어서 가고 차도를 활보하면서 걸을까요

 

 

본 영화는 많아서..

터널 지나가다가

무너지는 건 아닌지.. 속으로 쓸데없는 걱정을 하며 들어갔습니다

캄캄하고 청정치 못한 공기가 잇는 듯한..

 

 

그치만 터널 안에도 요렇게!! 또 볼거리들이 있어서

그리고 90년대 노래가 크게 나오더라구요~

추억에 젖어서..

노래 따라부르면서

팔을 앞뒤로 흔들면서 걸었어요 ㅎㅎ

 

 

 

3키로를 알리는 지점에서 찰칵

5키로를 알리는 입간판이 서있는 지점에서 찰칵

 

 

풍물놀이도 하고 있어요~

진짜 이번 걷기 페스티벌에 참가한 분들은 모두 시민으로 알고있는데

그 공연은 종류가 다양할 뿐만 아니라 실력도 수준급이더라구요 ;)

눈과 마음 그리고 신체까지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시작을 시간을 가져서 너무 좋았어용 ㅎㅎㅎ

드디어 도착이네요 ㅎㅎ

거대인형이 반겨주고 있어요~

손뼉 터치까지 하고 ㅋㅋㅋ

완주[?] 기념으로 빵고 물도 간식으로 받았습니다 ㅎㅎ

8시부터 걷기 시작해서 10시반? 에 10키로 걷기 완주하거 같네요

뜻밖의 참가였지만

너무 좋아서 내년 걷자 페스티벌도 참가할까해요!!

Posted by 감사유